사용 후기

[화장품 잘 못 산 후기] 이니스프리 논나노 논코메도 무기자차 선크림

마담복둥 2020. 7. 6. 08:48

오늘은 화장품을 잘 못 산 후기를 써보려고 합니다.

실수하고 나니 돈이 너무 아깝더라고요. 다음에는 절대 이런 일을 반복하지 않기 위해서 기록합니다.ㅠㅠ

 

이니스프리 트루케어 논나노 논코메도 무기자차 선크림

제가 리뷰 할 화장품은 '이니스프리 트루케어 논나노 논코메도 무기자차 선크림'입니다. 

 

우선 이니스프리 선크림을 사게 된 계기는 충동구매였습니다

아기가 생기고 나서는 화장을 안 하고 선크림만 바르고 다녔는데요. 그래서 선크림을 좀 넉넉하게 사놔야겠다고 생각하고 있던 찰나였습니다. 그때 마침 숨 기초 화장품을 사고 샘플로 받은 선크림이 좋아서 그 제품을 사야겠다, 생각하고 있었는데 띠링~ 이니스프리 홍보 톡을 받게 되었죠. 딱 제가 필요한 선크림이 있어서 눈이 저절로 갔고, 성분 좋기로 유명한 유튜버한테 인증도 받았고 1+1+1 행사도 한다고 해서 그만 솔깃하게 되었습니다. 

 

이니스프리 트루케어 논나노 논코메도 무기자차 선크림 1+1+1 구매

그래서 이렇게 구매하게 되었죠.

20ml 용량 2개에 1ml 샘플지 20개 해서 총 60ml 용량을 20ml 하나 가격으로 구매했어요. 

아무리 충동구매라도 사기 전에 리뷰를 보는 편인데, 이 선크림은 얼굴이 하얘지는 백탁 현상이 있다고 하더라고요. 그런데 사람들이 얼굴이 하얘져서 오히려 좋다는 글을 써놨길래, 저도 요새 화장을 안 하는 편이니 차라리 잘 됐다! 하고 사게 되었습니다.

이거 하나만 바르면 얼굴도 하얘지고 자외선도 차단하고 일석이조군ㅎㅎ 하면서요

 

이니스프리 트루케어 논나노 논코메도 무기자차 선크림 사용 후기

그런데 정말 얼굴이 너무 하얗게 돼요

 

배송받고 너무 신나서 다음날 바로 발라봤는데요. 사용감은 정말 얼굴이 하얗게 되고, 촉촉하고 시원하게 발려요. 밀리지도 않고요. 그런데 정말 너무 하얗게 돼요. 이걸 바르고 친구를 만났는데 친구가 어디 아프냐고 하더라고요.ㅠㅠ 제가 봐도 원래 피부 색깔에 맞지 않게 얼굴만 동동 떠있었어요. 

 

밝은 피부를 원하면 색조 화장품을 쓰는 것이 맞는 것 같아요

 

밝은 피부를 원하면 색조 화장품을 써야지, 선크림한테 너무 많은 것을 기대하면 안 되는 것 같아요. 저는 이 제품이 얼굴이 하얗게 된다는 걸 알고 샀기 때문에 제품의 문제라기보다 제가 충동적으로 사서 생긴 문제인 것 같아요. 원래 피부 색깔이 하얀 분들이 발라야 이질감 없이 얼굴이 환해질 것 같아요. 저는 피부가 노란 편이라 안 맞았고요.ㅜㅜ

 

선크림 같은 기능성 화장품을 살 때는 그 기능에 가장 충실한 것을 사야 되겠다는 교훈을 얻었어요

 

선크림을 살 때는 자외선을 차단해주는 기능이 필요해서 사는 거지 다른 기능이 필요해서 사는 건 아니니까요.. 그리고 앞으로는 충동구매를 하지 않고 꼼꼼히 따져보고 필요한 것만 사려고 합니다. 이 선크림은 아무래도 몸에 바르거나, 아무튼 활용 방법을 좀 찾아봐야겠어요. 

 

지금도 선크림을 바른 오른쪽 손은 번들번들 하얗게 빛이 나네요. 앞으로는 정말 현명한 소비를 해보겠습니다!!!

 

화장품 잘 못 산 후기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