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이마트 쓱배송으로 주말 한 상 차림, 하몽&상하 브리치즈 구이&토마토 마리네이드&무화과

by 마담복둥 2020. 9. 7.

저번에 손님 왔을 때 코스트코에서 하몽하고 브리치즈를 사서 먹었었는데요.

이번에는 저희 부부가 주말에 먹고 싶어서 같은 재료를 이마트에서 샀어요. 이마트는 쓱배송이 돼서 요즘 잘 이용하고 있어요.

이마트에서 치즈 3가지를 샀는데 이번에 먹은건 브리치즈! 쓱배송으로 상하 브리치즈를 샀어요.

저게 100g이라 손바닥 보다 좀더 작아요. 솔직히 너무 아담해서 좀 놀라긴 했는데 딱 2명 먹을 수 있는 양이에요.ㅎㅎ

그리고 하몽은 존쿡 이베리코 하몽이 있네요. 이번에 처음 먹어봤어요.

브리치즈 구이

브리치즈에 칼집내서 꿀 뿌리고 견과류랑 건망고를 올리고 꿀을 한번 더 뿌려준 뒤에 오븐 170도에서 7분간 돌려줬어요. 브리치즈가 너무 작아서 더 돌리면 완전 녹을 것 같아 조금만 돌려줬어요.

그리고 토마토 마리네이드를 간단하게 만들었어요.

방울토마토 20개 정도를 살짝 데쳐서 껍질을 벗기고 잘게 썬 양파 1/4개, 바질페스토 2숟갈, 발사믹 식초 1숟갈, 소금 약간 섞어줘요. 간단한데 진짜 맛있어요!

그리고 곁들일 무화과랑 마이꼼빠뉴에서 또 사온 바게트랑 빵들 준비했어요. 마이꼼빠뉴 빵 넘 담백하고 맛있어요.ㅎㅎ 기름 없이 프라이팬에 살짝 데웠어요.

무화과를 곁들이니 괜찮더라고요!!

이렇게 나름 한 상 차림이 됐어요!

브리치즈 구이에는 블루베리도 얹어줬어요. 둘이 먹기에 충분히 배부르고 맛있었어요!

저는 하몽을 잘 못 먹어서 모르겠는데 남편이 코스트코 하몽이 더 맛있긴 한데, 이것도 비리지 않고 괜찮대요. 그래도 배송이 안 되니 당분간은 이마트 하몽 먹어야될 것 같아요.

와인은 못 먹고 우유랑 같이 먹었는데 맛있게 잘 먹었어요.ㅎㅎ

요즘 외식하기도 힘든데 간단하지만 나름 특별하게 먹을 수 있는 한 상이었어요.

주말도 집에서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댓글